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

노랑풍선 상한

“딱 내 여행, MZ 취향 저격"…노랑풍선 '픽 마이 존' 출격

입력 
수정2025.06.19. 오전 9:48
 기사원문
식도락·인생샷·가성비·자유일정까지…MZ 겨냥 여름 상품 공개
'딱 우리를 위한 여행, PICK MY ZONE' 기획전 포스터(노랑풍선 제공)
'딱 우리를 위한 여행, PICK MY ZONE' 기획전 포스터(노랑풍선 제공)


(서울=뉴스1)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= 노랑풍선(104620)은 '딱 우리를 위한 여행, 픽 마이 존(PICK MY ZONE)'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.

이번 기획전은 여름휴가를 앞두고 MZ세대의 여행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여행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했다.

기획전은 △동남아 △일본 △중국 △국내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여행지 선택부터 일정 구성, 테마까지 고객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.

아울러 여행의 본질적인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△2030 전용 패키지 △자유 일정 또는 자유 시간 △가성비·핵심 일정 △최소 연차 및 공강 활용 등을 내세운다.

'먹고 보는 존(ZONE)'에서는 식도락에 진심인 MZ세대를 위해 다양한 특식을 포함한 상품을 마련했다. '사진 맛집 존(ZONE)'에서는 감성 숙소나 뷰(전망) 맛집, 포토존 등 인생샷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일정을 구성했다.

노랑풍선 관계자는 "MZ세대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'내 취향대로의 여행'을 테마별로 세분화해 구성한 점이 가장 큰 특징"이라며 "꼭 명확한 취향이 아니더라도, 끌리는 상품 하나쯤은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다는 전제로 여행의 만족도와 경험 가치를 높이는 데 집중했다"고 말했다.
뉴스1 랭킹 뉴스오전 9시~10시까지 집계한 결과입니다.더보기
함께 볼만한 기자 

함께 볼만한 뉴스

1 페이지 2 페이지 3 페이지 4 페이지 5 페이지

댓글

가장 많이 본 글